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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신저스 영화 줄거리, 공상과학 요소, 생존 주제

by 데미안폰프라이오스 2024. 3. 30.

 

 

 

1. 줄거리

 

 

모텐 틸덤 감독은 '패신저스'에서 지혜의 조작, 사랑, 도덕적 딜레마를 혼합한 설득력 있는 이야기를 연구를 자극하는 인간의 적응력과 사랑의 복잡성에 대한 탐구로 만들어냅니다. 틸덤의 관점에서 이 이야기는 경험적 질문, 윤리적 딜레마, 그리고 영원한 인간 정신을 탐구하는 기름 역할을 합니다.
그 중심에 있는 '패신저스'는 크리스 프랫이 연기한 짐 프레스턴과 제니퍼 로렌스가 연기한 오로라 레인이 먼 식민지로 향하는 우주선을 타고 동면에서 위태롭게 깨어나는 여정을 따라갑니다. 감독의 입장에서, 줄거리는 단열, 외로움, 그리고 지속되는 지형에서의 선택의 결과에 대한 주제를 탐구합니다.
줄거리에 대한 틸덤의 비전은 감정적 깊이와 도덕적 복잡성 중 하나입니다. 짐이 깨어나는 해돋이에서 자신의 행동에 대한 윤리적 반론과 씨름하는 동안, 감독은 관찰자들을 초대하여 옳고 그름, 죄책감과 구원의 질문들을 고려합니다. 짐과 오로라의 진화하는 관계를 통해, 틸덤은 역경에 직면한 사랑과 완화의 변형력을 탐구합니다.
줄거리의 중심은 우주의 거대한 공허함 속에서 생존하기 위한 등장인물들의 고군분투입니다. 짐과 오로라가 전문화된 오작동, 환경적 위험, 그리고 그들 자신의 죽음에 대한 불타는 유령을 무시하면서, 감독은 압박과 정지를 강화하고, 단열의 뇌 위험을 탐구하면서 그들의 자리 가장자리에 컬트를 유지합니다.
또한, 틸덤이 감탄을 불러일으키는 우주의 장엄함과 우주선의 초현대적인 내면에 생기를 불어넣기 때문에, "Passeners"는 강렬한 시각적 장관의 순간들에 의해 가리켜집니다. 별의 풍경의 전면적인 전망부터 첨단 기술의 복잡한 세부 사항들까지, 감독의 시각적 거짓말쟁이는 관찰자들을 환상적이고 끔찍할 정도로 친숙한 세계에 몰입시킵니다.
틸덤은 줄거리 전반에 걸쳐 사랑, 행동, 영혼 탐색의 기본 요소를 엮어내며 지적으로 자극적인 만큼 감정적으로 반향을 일으키는 이야기를 만듭니다. 짐과 오로라가 딜레마에 빠진 도전을 헤쳐나갈 때, 감독은 관찰자들을 초대하여 인간 본성의 복잡성과 우리를 개성으로 규정하는 선택에 대해 성찰합니다.
결론적으로 감독의 관점에서 보면, <패신저스>의 줄거리는 모텐 틸덤이 여러 상황에 대해 컬트적인 울림을 주는 설득력 있는 서사를 캐스팅하는 데 능숙했음을 보여주는 증거입니다. 틸덤은 사랑, 도덕, 필멸의 상태에 대한 통찰력을 통해 관찰자들을 음의 발견과 숙고의 여행에 초대하고, 크레디트가 출시된 지 한참 후에 그들에게 질문과 심오한 인식을 남깁니다.

 

 

 

2. 공상과학 요소

 

 

"Passeners"에서 감독 Morten Tyldum은 지혜 제작의 기초를 능숙하게 통합하여 관찰자를 먼 미래로 이끄는 마녀와 몰입감 있는 영화적 경험을 만들어냅니다. Tyldum의 관점에서, 이 기초들은 단지 미래적인 장식 이상의 역할을 하며, 줄거리를 앞으로 나아가게 하고 등장인물들의 유령을 형성합니다.
"패신저스"의 가장 핵심적인 지혜 제작의 기본 중 하나는 먼 식민지로 향하는 최첨단 우주선에 탑승하는 천체 여행의 개념입니다. 틸덤은 관찰자들에게 내부에 꽉 찬 우주선, 홀로그램 디스플레이, 중력을 거스르는 환경을 갖춘 첨단 기술과 우주 분리의 비전을 제시합니다. 세부적이고 혁신적인 제품 디자인에 세심한 주의를 기울임으로써, 감독은 시각적으로 놀랍고 기술적으로 풍부한 지형에 관찰자들을 몰입시키면서, 이 초현대적인 세계에 활기를 불어넣습니다.
줄거리의 중심은 승객들이 1세기가 넘는 긴 여행을 통해 잠을 잘 수 있도록 해주는 동면 캡슐의 사용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크리스 프랫이 묘사한 짐 프레스턴이 동면 커버에서 위태롭게 깨어났을 때, 감독은 영화의 도덕적, 윤리적 딜레마에 대한 발판을 마련하는 반전을 소개합니다. 틸덤은 사라진 기술에 대한 역고발을 탐구하면서 필멸의 통제의 한계와 자연 변조의 결과에 대한 질문을 제기합니다.
또한, 틸덤은 우주에서의 삶의 도전과 문제에 대한 현실적인 정의를 관찰자들에게 제시하면서, 우주의 해체와 생존에 대한 기초를 이야기에 포함시킵니다. 소행성 충돌부터 전문적인 오작동에 이르기까지, 감독은 압력과 정지를 높이며, 우주의 거대함 속에서 인간 생명의 연약함을 강조하면서 그들의 자리 가장자리에 컬트를 유지합니다.
마찬가지로, "Passeners"는 배의 안드로이드 바텐더인 아서의 캐릭터를 통해 인공 지능과 필멸 기계 상업의 주제를 탐구합니다. 제니퍼 로렌스가 묘사한 아서와 짐과 오로라의 관계를 통해, 틸덤은 지식의 본질과 인지적 존재를 창조하는 윤리적인 반론에 대한 질문을 제기합니다.
결론적으로, 감독의 관점에서 볼 때, <패신저스>의 지혜 제작의 기초는 단지 미래지향적인 창 옷을 입히는 것에 그치지 않고, 캐릭터 개발을 주도하고, 도덕적 딜레마를 탐색하며, 관찰자들을 공간의 해체와 기술 발전이라는 화려한 상상의 세계에 몰입시키는 역할을 합니다. 세부적이고 사려 깊은 거짓말쟁이에 대한 세심한 주의를 통해, 모텐 틸덤은 지적으로 자극적이면서도 시각적으로 자극적인 영화적 경험을 만들어내고, 관찰자들에게 인류의 별 찾기의 가능성과 위험을 고려하도록 초대합니다.

 

 

 

3. 생존 주제

 

 

'패신저스'에서 모르텐 틸덤 감독은 서사 전반에 걸쳐 생존 주제를 복잡하게 짜서 관찰자들에게 인간의 적응력에 대한 이해할 수 있는 통찰력과 우연을 불러오는 것에 대한 암울한 생존 추구를 보여줍니다. 틸덤 감독의 관점에서 이 주제는 영화의 중추 역할을 하며 캐릭터 개발을 주도하고 압박과 드라마, 그리고 결국 승리의 순간을 촉진합니다.
그 중심에는 먼 식민지로 향하는 우주선에서 동면에서 위태롭게 깨어난 자신을 발견한 크리스 프랫(Chris Pratt)이 묘사한 짐 프레스턴(Jim Preston)의 곤경이 있습니다. 틸덤(Tyldum)은 관찰자들에게 전문화된 오작동, 단열재 및 자신의 죽음에 대한 양조 유령과 씨름하면서 지속되는 우주 지형에서 살아남기 위한 짐의 고군분투에 대한 본능적인 정의를 제시합니다.
생존 주제의 중심은 역경에 직면했을 때 짐이 보여주는 적응력과 지략입니다. 박수 치는 결과부터 우주선의 중요한 시스템을 수리하는 것, 딜레마의 압도적인 외로움에 대처하는 방법들을 변화시키는 것까지, 감독은 절망에 굴복하지 않는 단호한 생존자로서 짐을 묘사합니다.
또한, 틸덤(Tyldum)은 생존 주제에 도덕적 차원을 도입하는데, 짐은 제니퍼 로렌스(Jennifer Lawrence)가 묘사한 또 다른 승객 오로라 레인(Aurora Lane)을 깨워 외로움을 완화해야 하는 윤리적 딜레마에 직면해 있습니다. 짐의 내적 투쟁과 해를 깨우기 위한 궁극적인 결정을 통해 감독은 인간 본성의 복잡성과 절연에 직면한 개인들이 자신의 이성과 인간성을 구하기 위해 갈 길을 탐구합니다.
마찬가지로, 짐과 오로라가 우주의 거대한 공허함 속에서 전문화된 오작동, 환경적인 위험, 그리고 항상 존재하는 재난의 문제를 무시하기 때문에, "패신저스"에서의 생존 주제는 압박과 중단의 순간들에 의해 강조됩니다. 틸덤은 위험을 높이며, 인간 삶의 연약함과 인간 정신의 적응력을 누르는 동시에 그들의 자리 가장자리에 컬트를 유지합니다.
결론적으로 연출가의 입장에서 볼 때, <승객들>에서의 생존 주제는 모텐 틸덤이 필멸의 경험의 깊이를 탐구하는 감정적으로 반향적인 서사를 캐스팅하는 기술을 보여주는 증거입니다. 틸덤은 짐의 투쟁과 화형, 그리고 결국 구원의 여행을 통해 관찰자들을 초대하여 역경에 직면한 필멸의 정신의 지속적인 힘과 적응력에 대한 자신의 역량을 성찰하게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