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줄거리
" 로알드 달(Roald Dahl)이 아끼는 소설을 원작으로 한 "Charlie and the Chocolate Factory"는 변덕스러운 이야기와 활기찬 캐릭터로 수십 년 동안 컬트(교양)를 매료시켜 왔습니다. 시나리오 작가의 관점에서 줄거리에 접근하면서, 우리는 이 영화를 날짜가 없는 고전으로 만드는 합병증을 발견합니다.
이 이야기는 보잘것없는 배경의 어린 소년 찰리 버킷(Charlie Bucket)을 중심으로 하며, 그는 네 명의 다른 아이들과 함께 윌리 웡카(Willie Wonka)의 신비한 초콜릿 공장을 여행할 수 있는 황금 티켓을 얻습니다. 각각의 아이는 다른 배설물이나 악행을 나타내며, 환상적인 환경 내에서 위장하여 도덕적인 과제를 수행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합니다.
구조적인 관점에서 이야기는 고전적인 아이돌의 여행 활을 따라가고, 찰리는 변화무쌍한 모험을 시작하는 과묵한 아이돌입니다. 그는 시련과 유혹에 직면하고, 결국 도덕적인 승리자로서 그의 내재된 도덕성과 진실성에 이끌려 발생합니다.
시나리오 작가 존 어거스트(John August)는 종합적으로 판타지, 모험, 도덕의 기초를 응집력 있는 줄거리로 엮습니다. 속도는 팔로워십 참여를 유지하기 위해 정확하게 초안이 작성되며, 각 장면은 줄거리를 앞으로 나아가게 하기 위해 마지막에 세워집니다.
그 줄거리의 이름 특징들 중 하나는 도덕성과 인간성에 대한 분별력입니다. 그 식물을 여행하는 아이들 각각은 빠른 속도와 식탐에서 오만과 반항에 이르기까지, 다른 도덕적인 실패를 나타냅니다. 윌리 웡카와의 관계와 그들이 직면한 결과를 통해, 영화는 친절, 겸손, 그리고 특별한 책임의 중요성에 대한 소중한 과제를 부여합니다.
또한, 이 줄거리는 상상력이 풍부한 세트피스와 환상적인 수작들로 가득 차 있으며, 달의 오리지널 스토리와 팀 버튼의 선견지명적인 연출 모두의 창조적인 천재성을 보여줍니다. 초콜릿 스와시부터 옴파 룸파스까지, 각각의 요소들은 깊이와 불안정함을 더해 모든 시대의 숭배를 바꾸어 놓았습니다.
그 중심에 있는 "Charlie and the Chocolate Factory"는 상상력의 힘과 잘못된 것에 대한 선의 승리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찰리의 여행을 통해, 우리는 자신에게 충실하고 다른 사람들을 연민과 존중으로 대하는 것의 중요성을 되새기게 됩니다.
결론적으로, "Charlie and the Chocolate Factory"의 줄거리는 환상, 도덕성, 그리고 모험의 마법 같은 거짓말쟁이와 기억에 남는 등장인물들을 통해 살아난 것입니다. 찰리의 겸손한 시작부터 승리한 손바닥까지, 이 영화는 전 세계의 컬트에 영감을 주고 기쁨을 계속 주고 있으며, 이것을 다음 세대에 걸쳐 날짜가 없는 고전으로 만듭니다.
2. 탐욕과 도덕
"Charlie and the Chocolate Factory"에서, 감독 팀 버튼은 메그림과 다크 유머를 그의 손으로 혼합한 로알드 달의 날짜 없는 이야기에 활기를 불어넣습니다. 윌리 웡카의 초콜릿 공장의 환상적인 세계 안에서, 버튼은 이기주의의 결과들과 정의로운 몸짓의 중요성에 대한 연구를 자극하는 여행을 컬트에게 제공하면서, 신속성과 도덕성에 대한 주제들을 능숙하게 탐구합니다.
영화의 중심에는 조니 뎁이 훌륭하게 묘사한 윌리 웡카(Willie Wonka)의 캐릭터가 있습니다. 웡카는 초콜릿 식물의 불가사의한 주인이자 무한한 야망과 물질주의의 어려움을 구현하는 모범적인 인물입니다. 웡카는 식물을 여행할 수 있는 황금 티켓을 얻은 아이들과의 관계를 통해 그들의 기이한 점을 드러내고 도덕적 나침반에 도전합니다.
탐욕은 아우구스투스 글룹, 베루카 솔트, 바이올렛 뷰레가드, 마이크 티브이라는 인물을 통해 나타나는데, 이들은 각각 이 치명적인 죄의 다른 화신을 보여줍니다. 아우구스투스의 구별할 수 없는 식욕, 베루카의 연금, 바이올렛의 승리에 대한 집착, 마이크의 기술에 대한 의존 등이 모두 빠른 속도의 위험성을 보여주는 모범적인 이야기입니다.
버튼의 연출은 아우구스투스의 초콜릿 늪에 빠지는 것부터 베루카의 스크랩 폭포로 내려가는 것까지, 신속성의 결과를 강조합니다. 감독은 이 화보와 종종 어둡고 지저분하게 소란스러운 장면들을 통해 이기적인 청탁의 터무니없고 파괴적인 것을 강조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혼란과 도덕적 계산 속에서 프레디 하이모어가 의도적으로 연기한 찰리 버킷의 캐릭터에는 도덕성의 램프가 있습니다. 찰리의 겸손과 친절, 그리고 이타심은 다른 아이들과 극명한 차이를 보이며 영화 전반에 걸쳐 도덕적 나침반 역할을 합니다. 초콜릿 식물을 물려받은 그의 궁극적인 승리는 단지 그의 좋은 제스처에 대한 대가일 뿐만 아니라 미덕은 그 자체의 대가라는 영화의 커뮤니케이션 시작에 대한 증거입니다.
버튼의 시각적 스타일은 초콜릿 식물이 기쁨의 놀이터이자 등장인물들의 가장 갈망과 흥분의 반영 역할을 함에 따라 신속성과 도덕성의 주제적인 통찰력을 더욱 향상합니다. 선명한 색상과 변덕스러운 디자인은 어두운 색조와 번갈아 가며 시각적으로 풍부하고 주제적으로 집중된 영화적 경험을 만들어냅니다.
결론적으로, 팀 버튼의 "Charlie and the Chocolate Factory"는 이기주의의 결과와 연민과 진실성의 장점에 대해 생각하도록 컬트를 초대하면서, 신속성과 도덕성의 주제에 대한 설득력 있는 조사를 제공합니다. 그의 상상력 있는 연출과 기억에 남는 캐릭터들을 통해, 버튼은 모든 시대의 컬트들로 계속해서 반향을 일으키는 공부를 자극하고 시각적으로 놀라운 영화를 제공합니다.
3. 뒷 이야기
팀 버튼의 "Charlie and the Chocolate Factory"는 윌리 웡카(Willy Wonka)의 초콜릿 대기업의 환상적인 세계로의 변덕스러운 여행이지만, 이 소중한 이야기에 깊이와 뉘앙스를 더하는 것은 뒷이야기입니다. 버튼의 독특한 경영적 관점을 통해, 우리는 그의 상징적인 공장 뒤에 숨겨진 풍부한 역사뿐만 아니라 괴짜 초콜릿 제조업체의 기원과 도발에 대한 지혜를 얻습니다.
버튼의 거짓말쟁이에 대한 접근 방식은 엉뚱하고 야성적인 것에 대한 유혹이 특징이며, "찰리와 초콜릿 공장"도 예외가 아닙니다. 웡카의 역사를 탐구하는 과정에서 버튼은 수수께끼와 음모의 감각을 이야기에 주입하여 수수께끼 같은 섬세한 제작자의 양육 방식과 초기 게스트의 그림을 그립니다.
그 뒷이야기의 중심에는 섬세한 목재에 대한 아들의 열정을 못마땅하게 여긴 엄격한 치과의사인 아버지로부터 온 웡카의 불만이 있습니다. 이러한 모의 관계는 웡카가 자신을 증명하고 독립성을 주장하려는 열망을 이끌어 결국 자신의 초콜릿 공장을 세우고 외부 세계와 차단하려는 원동력으로 작용합니다.
버튼의 시각적 스타일은 정교한 세트 디자인과 다양한 시대와 장소로 관찰자를 이동시키는 상상력 있는 회상으로 뒷이야기의 소란스러움을 강화합니다. 웡카의 노에이지의 칼칼한 세부 사항부터 그의 식물의 활기찬 내부까지, 모든 세부 사항은 캐릭터의 여행과 도발을 가중시키는 역할을 합니다.
또한, 버튼의 웡카를 은둔적이고 괴팍한 인물로 묘사하는 것은 캐릭터에 복잡성을 더해줍니다. 그의 화려한 겉모습 뒤에는 신뢰와 취약성 문제로 심하게 다툰 개인의 모습이 있으며, 찰리 버킷과의 궁극적인 유대감을 더욱더 가슴 아프게 합니다.
버튼의 렌즈를 통해 "Charlie and the Chocolate Factory"의 뒷이야기는 가족, 정체성, 창조적인 열정의 추구와 유사한 주제의 설득력 있는 발견이 됩니다. 그것은 섬세함과 제과의 변덕스러운 세계에 깊이를 더하고, 환상적인 기초를 공감할 수 있고 감정적인 울림이 있는 서사로 쉬게 합니다.
결론적으로, "Charlie and the Chocolate Factory"에서의 배경 이야기에 대한 팀 버튼의 해석은 문학의 가장 상징적인 인물들 중 한 명의 기원에 대한 매혹적인 고려를 제공합니다. 그의 독특한 경영적인 관점을 통해, 버튼은 컬트를 초대하여 웡카 역사의 신비함을 더 깊이 파고들어, 관람 경험을 완벽하게 하고 어리바리들의 오래된 것과 새로운 것에 지속되는 인쇄물을 남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