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줄거리
영화의 영역에서, 어떤 영화들은 기본적인 오락을 초월하여, 크레디트가 출시된 지 한참 후에 컬트의 마음속에서 어슬렁거리는 심오한 영화적 유령이 됩니다." 알레한드로 G. 이냐리투가 감독하고 2015년에 개봉한 "레버넌트"는 비슷한 영화 중 하나입니다. 흥미진진한 삽화, 본능적인 거짓말쟁이, 그리고 날 것의 감정 강도로 유명한 "레버넌트"는 관찰자들에게 생존, 복수, 그리고 구원에 대한 매혹적인 이야기를 제공하는 영화 제작의 명반입니다. 이 분석에서, 우리는 "레버넌트"의 줄거리를 해부하여, 그것을 영화적인 임시방편으로 만드는 서사적인 복잡함과 관리자의 선택들을 탐구할 것입니다.
19세기 초 미국 변경지역의 가혹한 자연을 배경으로 한 레버넌트는 끔찍한 곰의 학대를 받은 후 동료들에 의해 죽음으로 남겨진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에 의해 연기된 모피 사냥꾼 휴 글래스의 참혹한 여행을 따라갑니다. 글래스가 지속되는 기본과 신체적 한계에 맞서 싸우면서, 그는 그를 그의 생존의 한계로 밀어 넣을 생존과 복수를 위한 사냥에 착수합니다.
이 영화는 아리카라 군인들이 모피 가금류 집단에 잔인하고 본능적인 공격을 가하는 것으로 시작하여 이전의 갈등과 유혈 사태의 발판을 마련합니다. 이어지는 혼돈 속에서 글래스는 동료 가금류와 분리되고 심각한 부상을 입으면서 이야기의 나머지를 이끌 일련의 사건들을 촉발합니다.
글라스는 자연 속에서 살아남기 위해 고군분투하면서 초보자들뿐만 아니라 동료의 사업과도 싸워야 합니다. 톰 하디가 연기한 존 피츠제럴드에 의해 배신당하고 죽음으로 떠나버린 글라스의 생존 사냥은 복수에 대한 갈증과 통합되어 모든 역경에도 견디겠다는 의지를 북돋아줍니다.
글라스는 영원한 지리를 횡단하면서 자신의 죽음과 역사의 유령을 거스르지 않을 수 없게 됩니다. 아메리카 원주민 대사의 어려움, 자연의 분노와 조우, 조용한 성찰의 순간을 통해 글라스는 영적이고 감정적인 변화를 겪으며 역경 속에서도 구원을 얻습니다.
"레버넌트"의 줄거리의 중심은 그 자체로 캐릭터로서의 자연 그 자체의 부분입니다. 알레한드로 이냐리투 감독은 변경지역에서의 삶의 가혹한 현실을 전달하기 위해 광범위한 지역과 몰입형 촬영 기법을 사용하여 자연계의 길들여지지 않은 아름다움과 잔인함을 소비적으로 포착합니다. 강렬한 전망부터 불성실한 지형에 이르기까지 자연은 글라스의 생존을 위한 사냥에서 배경이자 의심의 여지가 없는 적 역할을 합니다.
글라스가 도망친 추격전에 가까이 다가가자 압력은 끓는점에 도달하고, 그와 피츠제럴드 사이의 종말론적인 대결로 이어집니다.
2. 복수의 추구
영화의 광대한 지리에서 특정 주제들은 컬트와 깊은 울림을 주며, 강렬함과 감정적인 복잡함으로 그것들을 마녀로 바꿉니다. 비슷한 주제 중 하나는 역사를 통틀어 수많은 영화에서 탐구되어 온 날짜가 없는 모티브인 복수심의 추구입니다. 알레한드로 이냐리투가 감독하고 2015년에 개봉한 "레버넌트"에서 복수심의 추구는 서사의 중심적인 원동력으로 작용하며, 기획자를 생존, 적응, 그리고 결국 구원의 여행으로 밀어냅니다. 이 분석에서, 우리는 "레버넌트"에서 복수심의 주제를 들여다보고, 이 중요한 모티브의 뉘앙스와 이야기에 미치는 영향을 탐구할 것입니다.
복수자'의 오프닝 순간부터, 복수가 이야기를 형성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할 것임이 분명합니다. 아리카라 병사들에 의한 모피 가금류에 대한 잔혹한 공격은 이전의 갈등에 대한 발판을 마련하고, 가장 처참한 상황을 헤쳐 나갈 프로모터인 휴 글래스에 불을 지피게 합니다. 알레한드로 이냐리투 감독은 복수라는 주제를 영화의 구조에 세심하게 짜 넣으며, 이를 액션과 영혼 탐색을 위한 촉매제로 사용합니다.
글래스가 복수를 위한 사냥의 핵심에는 톰 하디가 연기한 동료 사냥꾼 존 피츠제럴드의 손에 의해 경험하는 반역과 유기가 있습니다. 피츠제럴드가 잔인한 곰 공격 후 글라스의 아들을 죽이고 글라스를 죽음으로 떠나보낼 때, 그는 서사의 방향을 형성할 일련의 사건들을 촉발합니다. 글라스가 느끼는 반역과 억울함은 배신자에게 정확한 보복을 하겠다는 그의 결심을 부추기며 암울한 복수를 추구하는 원동력으로 작용합니다.
글라스(Glass)는 복수를 위한 사냥을 시작하면서, 먼저 지속되는 자연 속에서 생존하는 가혹한 현실에 저항해야 합니다. 순수한 의지의 힘과 정의가 섬기는 것을 보기 위한 양보 없는 결단력을 통해 글라스는 자연을 가로질러 피츠제럴드(Fitzgerald)를 추적하면서 기본, 굶주림, 부상과 싸우며 무적의 역경을 극복합니다. Iñritu 감독은 글라스의 생존을 위한 고군분투를 본능적인 강렬함으로 묘사하며, 관찰자들을 그의 여행의 육체적이고 감정적인 발효에 몰입시킵니다.
복수를 향한 글래스의 추적이 심해지면서, 그는 사냥의 뇌적 위험을 거부할 수밖에 없게 됩니다. 글라스는 떠나간 여자에 대한 환상에 사로잡혀, 아들의 죽음에 대한 회상으로 고문을 당하면서, 그를 사로잡기 위해 매달려 있는 내면의 악마들과 싸웁니다. 이냐리투 감독은 글라스의 내면의 발효를 유쾌하게 그려내며, 그를 역경에 직면하게 만드는 원초적인 감정과 경험적인 분노를 불러일으키는 상황에 처하게 합니다.
3. 생존본능
영화의 영역에서, 많은 주제들은 생존 본능만큼 원시적이고 설득력이 있습니다." 알레한드로 G. 이냐리투가 감독하고 2015년에 개봉한 "레버넌트"는 필멸의 정신을 깊이 파고들며, 모든 역경에도 견디기 위한 원초적이고 끈질긴 추진력을 탐구합니다. 이 분석에서는 알레한드로 G. 이냐리투가 어떻게 필멸의 본성의 본능적이고 본질적인 측면을 스크린에서 삶으로 가져오는지를 탐구하면서, "레버넌트"의 생존 본능의 주제를 살펴볼 것입니다.
"레버넌트"는 처음부터 생존이 보장이 아니라 끊임없는 투쟁인 가혹하고 지속되는 지리의 세계에 관찰자를 몰입시킵니다. 이러한 역경을 배경으로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가 묘사한 촉진자 휴 글래스는 가장 극단적인 상황에 맞서고자 하는 자발적인 욕구에 이끌려 극복할 수 없는 생존 정신을 구현합니다. 알레한드로 이냐리투 감독은 생존 본능의 실체를 소비적으로 포착하여 서사의 구조로 엮고 본능적인 위치에 컬트의 울림을 주는 원시적인 강렬함으로 영화를 투자합니다.
"레버넌트"에서 생존 본능의 주제의 중심은 가장 강하고 유연한 사람들만이 견딜 수 있는 장엄한 놀이터이자 잔인한 건틀릿으로 묘사되는 길들여지지 않은 자연 그 자체입니다. Iñrritu 감독은 강렬한 촬영 기법과 몰입형 사운드 디자인을 사용하여 다운타임의 뼈를 서늘하게 하는 한파부터 자연의 분노의 암울한 분노까지 자연 속 삶의 가혹한 현실을 이끌어냅니다. 광범위한 지리와 본능적인 액션 시퀀스를 통해 Iñrritu는 자연계의 원시적인 아름다움과 잔인함을 포착하여 글라스와 그의 동료 가금류들을 해결할 수 없는 역경에 맞서 생존을 위해 싸우도록 이끄는 원시적인 본능을 압박합니다.
휴 글래스는 생존과 복수의 고된 여정을 시작하면서 곰 공격의 잔혹한 운명부터 변경 자연의 불성실한 지형까지 추정되는 무적의 연속적인 도전에 저항하지 않을 수 없게 됩니다. 하지만 그에게 쌓여 있는 매력적인 역경에도 불구하고 글래스의 삶에 대한 의지는 꺾이지 않고, 죽음에 저항하지 않고 모든 역경에도 굴하지 않고 승리를 거두겠다는 변함없는 의지로 그를 앞으로 나아가게 합니다. 이냐리투 감독은 글라스를 자연의 힘이나 운명의 잔학함에 굴복하지 않는 원시적인 강인함과 집요함을 지닌 인물로 묘사하며, 그의 적응력과 지략을 유쾌하게 보여줍니다.
"레버넌트"에 묘사된 생존을 위한 투쟁에서 이냐리투 감독은 등장인물들이 자연의 문제들을 탐색하기 위해 그들의 원초적 본능에 의해 계산하도록 강요받으면서 자연적 충동들과 이성적 연구 사이의 압력을 탐구합니다.